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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2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2012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 공고
관리팀| 2011-12-06| 조회수 : 4294
충청남도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1 - 49 호 2012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2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 용역기간 : 2012.01.01 ~ 2012.12.31(12개월간) ○ 용역규모 및 청소용역과업지시서 : 별첨 2. 청소용역의 기초금액 금 일억사천사백삼만오천원정(₩144,035,000)-부가세포함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제출 : 2011.12.06.(화)13:00부터 2011.12.12.(월)17:00까지 ○ 개찰 일시 : 2011.12.13.(화)11: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방식 ○ 전자입찰로서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적용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인터넷상의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직접생산증명서를 발급받은 자(투찰 시 전자문서로 첨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 ○ 공고일 현재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을 신고 필한 업체 {조달청전자입찰등록시 위생관리용역업(1162)으로 반드시 등록} ○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 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62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 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87.745%)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제2009-39호, 2009.8.21)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9-39호, 2009.8.21) 제4조에 따라 서류를 갖추어 3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시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 6)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7)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총계약금액의 10%이상) 8)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청소용역입찰공고,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 심사세부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물품거래에 대하여 청구금액이 1,000천원이상일 경우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제공 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 (041-850-5233)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1년 12월 06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