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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의약품 구매 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의약품 구매 입찰공고
관리팀| 2012-11-30| 조회수 : 3755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2 - 35호

의약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의약품구매 입찰     

1호 - Nabumetone 500mg 외 227종     

2호 - Acyclovir 250mg 외 240종     

3호 - 2%과산화수고 외 7종  

○ 계약이행기간 : 2013년 1월 1일 ~ 2013년 12월 31일(12개월)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2년  11월 30일(금) 16:00 ~ 2012년 12월 06일(목) 10:00까지  

○ 현품일시 : 2012년  12월 03일(월) 14:00  

○ 개찰일시 : 2012년  12월 06일(목) 11:00  

○ 개찰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

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

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이며 그룹별 총액최저입찰입니다.(내역서 별첨) 

○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3조및동법시행규칙제15조,

본원회계규정제201조,제203조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우수의약품유통관리기준(KGSP) 적격업소  

○ 입찰품목에 대한 견적서를 2012. 12.04(화) 17:00까지 gjmc5233@hanmail.net으로 제출한 자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의약품도매상 허가 업체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7조에 의한 예

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

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

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 이

행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방법  

○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 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계약

은 단가로 하며,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

찰을 실시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

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은 단일예가로 적용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의약품유통관리기준 적격업소증명서(KGSP) 1부.  

○ 의약품도매상 허가증 1부.  

○ 약사면허증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주민등록표등본(개인의 경우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향정신성의약품 취급자 허가증 1부   

○ 낙찰총액대비 10%이상의 계약이행증권 1부   

○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약특

수 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

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233)또는 약제과(041-850-5218)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 11. 30.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