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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급식재료(2013 하반기) 긴급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급식재료(2013 하반기) 긴급입찰공고
관리팀| 2013-09-17| 조회수 : 3446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3 - 31호  

2013년도 하반기 급식재료 긴급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3년도 하반기 급식재료 긴급입찰

- 1그룹 : 야채류

○ 계약이행기간

- 1그룹 : 2013.10.01 ~ 2013.12.31(3개월)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3년 09월 17일(화) 16:00 ~ 2013년 09월 26일(목) 10:00까지

○ 개찰 일시 : 2013년 09월 26일(목) 11: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

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

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일반총액입찰

○ 일반공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

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

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 치시

(부강면제외)인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

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물품공급 특수조건에서 정하는 견적서를 기한 내 제출한 자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전

자 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

○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

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 이행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유효한 입찰자중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

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

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신분증사본 1부.

○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이상)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계약내역서, 축산물등급판정확인서 등)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

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합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하

며, 입찰일시는 본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통지 후 기한내 계약불이행시 부정당한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둡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

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69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09. 17.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