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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구내매점 임대 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구내매점 임대 입찰공고
관리자| 2013-10-18| 조회수 : 3621

공고번호 : 제2013 - 39호  

구내매점 임대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구내매점 임대 입찰

- 임 대 내 역 : 구내매점(27㎡)

- 현 장 설 명 : 2013. 10. 23 14:00 3층 회의실

- 입찰등록마감 : 2010. 10. 24 17:00까지

- 입 찰 일 시 : 2010. 10. 25 14:00 3층 회의실  

 

2. 계약기간 : 2013. 11. 03 ~ 2016. 현대화 이전시 까지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에 의한

유자격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충청남도 공주시에 주소를 둔 개인 또는 사업자(사업자는 사업장

의 소재지로 함)로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  

 

4. 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 1년 임대료(각종 제세공과금 제외)를 기준으로 입찰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단일예가,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제시자 낙찰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즉시 추첨에 의해 결정함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액

은입찰금액의 5/100이상이어야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고 이행(입찰)보증보험증

권의 피보험자는 “충청남도공주의료원”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의합니다.

 

8. 입찰참가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인감날인 요함)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인 경우) 1부

-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1부

- 입찰자가 날인한 입찰유의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 1부

- 제안서 1부  

 

9. 입찰시 서류

- 입찰서(본원 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의 사용 인감

- 대리인의 경우

◦ 개인 : 위임장

◦ 법인 : 재직증명서  

 

10. 유의사항

- 낙찰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임대료를 병원이 지정하는 계좌에 본원규정에 따라 입금해야 합 니다.

- 임대기간동안 임대료 등에 관한 사항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과 동법 시행령에 따라 결정됩니다.

- 낙찰자는 모든 인허가 절차를 당사자가 이행하여야 합니다.

- 구내 매점운영에 필요한 부대시설 설치비 및 제반경비는 사용자의 부담으로 하고 이에 따른 어떠한

권리 및 보상 등의 요구를 우리의료원에 주장할 수 없으며, 사용허가기간 종료 시 원상 복구하여야 합

니다.

- 본 입찰의 입찰공고문, 입찰특수조건등 기타 모든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

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

니다.(☎041-850-5698)  

 

11. 계약시 구비서류

- 계약이행증권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