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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4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2014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공고
관리자| 2013-11-19| 조회수 : 3731

충청남도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3 - 41호  

2014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4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 용역기간 : 2014.01.01 ~ 2014.12.31(12개월간)

○ 용역규모 및 청소용역과업지시서 : 별첨  

 

2. 청소용역의 기초금액

금 일억삼천구백사십만삼천원정(₩139,403,000)-부가세포함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제출 : 2013.11.20(수) 10:00부터 2013.11.27(수) 10:00까지

○ 개찰 일시 : 2012.11.27(수) 11: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방식

○ 전자입찰로서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적용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

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인터넷상의 개인인증서를보유한 대

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직접생산증명서를 발급받은 자(투찰 시 전자문서로 첨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

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치시

(부강면제외)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

○ 공고일 현재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을 신고 필한 업체 {조달청전

자입찰등록시 위생관리용역업(1162)으로 반드시 등록}

○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

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62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

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

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

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87.745%)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

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제2013-36호, 2013.6.27)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3-36호, 2013.6.27) 제4조에 따라 서류를 갖추어 5일이내(토요일,일요일제외) 에 제출하여

야 한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시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대표자신분증

6) 법인등기부 등본 1부

7)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8)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용역) 1부.

9)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총계약금액의 10%이상)

10)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1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

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 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청소용역입찰공고,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

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물품거래에 대하여 공급가액에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소화하

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 (041-850-5698)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3년 11월 20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