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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의료페기물 위탁처리 입찰공고(변경)에 대한 내용
의료페기물 위탁처리 입찰공고(변경)
관리자| 2013-12-17| 조회수 : 4227

공주의료원회계공고 제2013-48호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입찰공고(변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4년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나. 연간발생액 : 약 29,000KG

다. 용역기간 : 2014. 1. 1 ~ 2014. 12. 31(1년)

※ 용역수량은 본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절차

가. 현품설명회 : 2013. 12. 16(월) 14:00 3층 회의실

나. 전자입찰제출 및 마감 : 2013. 12. 11(수) 10:00 ~ 2013. 12. 20(금) 10:00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12. 20(금) 11:00 입찰담당자 PC  

 

3. 입찰방식

가. 지역제한경쟁 단가입찰(Kg당 단가)이며 전자입찰로 진행

나.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낙찰자로 결정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본원 회계규정 제201조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세종특별자치시(부강면 제외)인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 18조 및 제25조 규정에 의거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6727) 또는

중간처리업(1255)허가를 득한 업체, 단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체는 처리업 허가

업체와 계약을 맺은 업체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

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

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현품설명회에 참가하고 소정기일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입찰보증금액=입찰금액(단가)×연간발생량×5/100이상)

이행증권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계약은 kg당 단가계약

으로 함【전용용기(골판지, 합성수지 용기), 기타 제비용(전자태그 등) 포함】

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투찰은 kg당 단가(부가세포함)금액으로 입력    

 

7. 입찰의 무효

가. 본원 회계규정 215조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거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시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주민등록등록(개인일 경우) 1부

다. 대표자신분증 1부

라.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마. 폐기물처리업체와 위탁처리계약서 사본(수집운반업체의 경우) 1부

바. 인지세법에 따른 정부수입인지

사. 계약이행증권(계약단가 × 예정수량 × 10%) 1부

아. 폐기물 운반차량 등록증 사본 1부.

자.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1부

차. 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증 1부

카. 수탁처리능력확인서 1부

타. 전용용기 시험성적서 1부. 끝.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관계법령, 용역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 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계약업체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

공채를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제공됨.

라.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마.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천안의료원 관리팀(041-850-5698)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12. 11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