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의료원 물리치료장비 구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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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팀| 2014-10-29| 조회수 : 3415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4 -43호 의료장비 전자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공주의료원 물리치료장비 구매 ○ 규 격 : 규격서 참조 ○ 기초금액 : 금칠천삼백오십만원정(부가세포함) ○ 납품장소 : 공주의료원 內 지정장소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 ○ 계약방법 : 일반경쟁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4년 10월 29일(수) 16:00 ~ 2014년 11월 06일(목) 16:00까지 ○ 개찰일시 : 2014년 11월 07(금) 10:00 ○ 개찰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방식 ○ 전자입찰방식의 총액입찰이며 일반공개경쟁 입찰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 자등록증을 구비한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의료기기 및 의료용구 판매업신고를 필한 자 ○ 본 의료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관련 의료기기법에 의거 품목 허가 신고제품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 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 및 본원 회계규정제171조2항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대표자신분증(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의료용품 및 기기 제조업 또는 판매업등록증 사본 1부 ○ 하자보증보험증권 1부(납품완료 후) ○ 수입품목일 경우 수입품목허가증 사본1부 ○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 1부 ○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 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 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특히, 입찰공고 사양서와 내용이 틀린 경우에도 불구하 고, 서류를 위조·변조 허위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제 를 가할 수 있으니, 이를 참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 령제76조1항8)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소화하여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233)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4. 10. 29 충 청 남 도 공 주 의 료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