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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5년 청소용역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2015년 청소용역 입찰 공고
관리팀| 2014-11-24| 조회수 : 3072

충청남도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4 -53호  

2015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5년도 공주의료원 청소용역

○ 용역기간 : 2015.01.01 ~ 2015.12.31(12개월간)

○ 용역규모 및 청소용역과업지시서 : 별첨  

 

2. 청소용역의 기초금액

금이억육백삼십삼만칠천원정(₩206,337,000)-부가세포함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 입찰서제출 : 2014.11.24(월) 18:00부터 2014.12.04(목) 10:00까지

○ 개찰 일시 : 2014.12.04(금) 11: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

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

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방식

○ 전자입찰로서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적용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방법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인터넷상의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직접생산증명서를 발급받은 자(투찰 시 전자문서로 첨부)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을 기준으로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치시(부강면제외)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업체

○ 공고일 현재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을 신고 필한 업체

{조달청전자입찰등록시 위생관리용역업(1162)으로 반드시 등록}

○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6.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

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입찰보증금귀속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8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62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규정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 ±3%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많이 추첨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

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87.745%)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제2013-36호, 2013.6.27)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3-36호, 2013.6.27) 제4조에 따라 서류를 갖추어 5일이내(토요일, 일요일

제외)에 제출하여야 한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 시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위생관리용역업 영업신고증 1부

3) 사용인감계 1부

4) 대표자신분증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

6)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7)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용역) 1부.

8)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 1부(총계약금액의 10%이상)

9)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10)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8.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

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청소용역입찰공고, 청소용역 과업지시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

심사세부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물품거래에 대하여 공급가액에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제공

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 (041-850-5233)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4년 11월 24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