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장비 구매 긴급 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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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팀| 2014-12-04| 조회수 : 3198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4 -63호 전산장비 구매 긴급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품 명 : 전산장비 1식 구매 나. 수량및규격 : 시방서 참조 다.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라. 기초금액 : 일금구천만원정(90,000,000)
2. 입찰방식 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제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로 시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 3항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다. 사업수행을 위해 공급제품 제조업체(OEM제품일 경우 원제조사)의 『제품공급 및 기술 지원 확약서(Certification)』를 제출한 업체 라. 입찰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내 종합병원 이상 전산장비 납품, 구축,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로 실적증명서를 제출한 업체 마. 국가, 지방단체, 정부투자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중인자 및 면허 취소·정지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 중인 자가 아니어야 함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관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사. 본 시방서에 기술된 기능 등을 완벽히 구현하고 향후 시스템성능향상, 업무 연계 등 을 위한 유지보수를 원활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아. 위 각항(가, 나, 다, 라, 바)의 증빙서류를 투찰과 동시에 첨부서류로 제출한 업체
4.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 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14년12월04(목) 17:00 ~ 2014년12월11(목) 10:00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년12월11일(목) 11:00 공주의료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5.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복수예가로,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각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부가세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나.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담당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관련서 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하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17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 방법은 전자 입찰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 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이행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 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 및 전자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 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을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업체는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 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 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대가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서류 및 기타 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 마. 입찰 관련 문의는 관리팀(041-850-5233)으로, 규격서 관련 문의는 의료정보팀(041-850- 5254)로 문의 바랍니다.
2014년 12월 4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