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공주,천안의료원 의료소모품 공동구매 긴급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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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팀| 2014-12-08| 조회수 : 3192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4 - 68호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천안의료원 의료소모품 공동구매 긴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공주 ․ 천안 의료원 의료소모품 공동구매 긴급 입찰 A그룹 - 1회용 마스크 외 287종 B그룹 - Angio catheter 외 138종 2) 계약이행기간 : 2015년 1월 1일 ~ 2015년 12월 31일 3) 납품장소 : A그룹 :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중앙 공급실 B그룹 : 충청남도 천안의료원 중앙 공급실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4년 12월 08일(월) 18:00 ~ 2014년 12월 15일(월) 10:00까지 ○ 개찰일시 : 2014년 12월 15일(월) 11:00 ○ 개찰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1) 일반경쟁입찰 : 총액최저입찰 2)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3)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동법 시행규 칙 제15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2) 관계법령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그 당해 자격요건을 갖추고 본원에서 제시한 물품 납품이 가능한 업체 3) 의료소모품 구매입찰 내역서의 품목별 내역에 의한 견적서를 2014. 12. 11(목) 17시까지 gjmc5233@daum.net으로 제출한 자
5.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1)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등)을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조달청 송신가능),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됩니다. 2)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시 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낙찰자 결정 1) 유효한 입찰자중 투찰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2)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1) 본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한다. 2)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 서명하여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9. 계약시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3) 대표자신분증(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 4)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5) 주민등록표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6) 의료용구판매업허가증 1부 7) 의약품도매상허가증 1부 8) 계약이행증권(10%) 1부 9) 계약내역서 2부 10)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1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 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충청남도 공주의료원과 천안의료원이 공동으로 구매하는 입찰로서 각 그룹별 총액으로 입찰을 실시하고 낙찰자를 결정하되, 계약시 각 의료원별로 계약을 체결하는 방식입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 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252), 공주의료원 중앙공급실(041-850- 5224) 천안의료원 관리팀(041-570-7007), 천안의료원 중앙공급실(041-570-719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 년 12월 08일 충청남도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