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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환자용 전동침대 구매 긴급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환자용 전동침대 구매 긴급입찰공고
총무과| 2015-11-03| 조회수 : 3259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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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용 전동침대 구매 긴급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환자용 전동침대 긴급 구매

수량및규격 : 규격서 참조

기초금액 : 일금오천육백칠십만원(부가세포함)

납품장소 : 공주의료원 지정장소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이내

계약방법 : 총액일반경쟁

 

2. 개찰일시 및 장소

입찰서제출 : 2015113() 19:00 ~ 2015119() 10:00까지

개찰일시 : 2015119() 11:00

개찰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람.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입찰방식

전자입찰방식의 총액입찰이며 일반공개경쟁 입찰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구비한 업체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의료기기법에 의거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업체 또는 의료기기 및 의료기기 판매업신고를 필한 업체

본 의료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관련 의료기기법에 의거 품목 허가 신고제품으로 납품 가능한 업체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등)을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 됩니다.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42조 및 본원 회계규정제1712항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대표자신분증(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1)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

의료용품 및 기기 제조업 또는 판매업등록증 사본 1

하자보증보험증권 1(납품완료 후)

수입품목일 경우 수입품목허가증 사본1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 1

제품 카탈로그 및 사양서 1

통장사본 1

인지세법에서 정한 정부수입인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대표자 서명) 1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로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소화하여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850-5233)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1. 3.

 

충 청 남 도 공 주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