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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
총무과| 2015-12-16| 조회수 : 5193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5 - 35호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6년도 수술 및 치료 재료 구매 입찰

- 1그룹 : ACS Femoral Component With Tin 외 11종

- 2그룹 : Scorpio Femoral compinent 외 12종

- 3그룹 : TRIATHLON FEMORAL COMPONENT 외 17종

- 4그룹 : LCS Femoral Component 외 55종

- 5그룹 : L-F Knee Femoral Component -W/O Biocoat 외 8종

- 6그룹 : Espocan with Docking and G27 Pencan

- 7그룹 : Therafuser (c형) 외 1종

- 8그룹 : Genta Q

- 9그룹 : Suture Safe

- 10그룹 : Regen Pack

- 11그룹 : Bio-One step 210(2*10)외 10종

- 12그룹 : Knee Pack외 2종

- 13그룹 : Logica Mirror Stem 외 22종

- 14그룹 : Cannulated Cancellous Lag Screw 외 56종

- 15그룹 : Genex 12G(5cc) 외 14종

- 16그룹 : Multiple Cannulated Screw 외 14종

○ 계약이행기간 : 2016.01.01 ~ 2016.12.31(12개월)

2. 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서 제출 : 2015.12.16(수) 16:00 ~ 2015.12.23(수) 10:00까지

견적서 제출 : 2015.12.18(금) 17:00 이메일로만 제출가능(gjmc5233@daum.net)

○ 현품설명일시 : 2015.12.21(월) 15:00 3층 회의실

○ 개 찰 일 시 : 2015.12.23(수) 11:00

○ 개 찰 장 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

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이며 그룹별 총액최저입찰입니다.(내역서 별첨)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현품설명에 참가하고 구매입찰 내역서의 품목별 내역에 의한 견적서를 기한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등)을

입찰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조달청 송신가능),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대표자신분증(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주민등록표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의료용구(기기) 판매업허가증 1부

○ 계약이행증권 1부.

○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계약내역서등)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850-5252), 중앙공급실(041-850-5224)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12. 16.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