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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주류구매 입찰공고(긴급)에 대한 내용
주류구매 입찰공고(긴급)
정영재| 2015-12-21| 조회수 : 2812

공주의료원회계공고 제2015- 39호

주류구매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공주의료원 장례식장 주류구매(긴급)

○ 구매내역 : 물품구매내역서 참조

○ 납품장소 : 공주의료원 장례식장

○ 계약이행기간 : 2016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

※ 총액 최저가 낙찰제, 연간 단가계약 체결 납품

※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의 본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 주류종류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바뀔 수 있음

2. 개찰일시 및 장소

입찰서제출 : 2015년 12월 18(금) 12:00 ~ 2015년 12월 23일(수) 10:00까

개찰일시 및 장소 : 2015년 12월 23일(수) 11:00 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견적서제출 : 2015년 12월 21일(월) 17:00 이메일(E-mail : gjmc5233@daum.net)

제출바랍니다.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기한내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은자.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본원 회계규정 201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치시(부강면 소재업체 제외)에 주된 사업장을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며 주세법 시행령 제9조에서 정하는 종합주류도매업 면허를 소지하고 유흥음식업소 주류 납품이 가능한 자.

관련 법률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는 업체 중 사업의 종류 중 업태는 도매이고, 종목으로 주류, 공병을 취급하는 업자로 맥주, 소주, 정종을 차질 없이 납품할 수 있어야 한다.

4. 입찰방식

○ 입찰방법 : 총액최저입찰

○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유효한 입찰자중 투찰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의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납품은 우리병원 납품지시서에 의하되 예정은 병원사정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음.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제출서류 및 기타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850-5252), 공주의료원 장례식장(850-524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신분증 사본 1부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 종합주류도매업 면허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아닐시 주민등록 등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계약이행증권(10%)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2015. 12. 18.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