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구매 입찰 재공고(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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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2015-12-23| 조회수 : 3141 | |||
공주의료원회계공고 제2015- 45호
주류구매 입찰 재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공주의료원 장례식장 주류구매 재입찰 공고(긴급) ○ 구매내역 : 물품구매내역서 참조 ○ 납품장소 : 공주의료원 장례식장 ○ 계약이행기간 : 2016년 1월 1일 ~ 2016년 12월 31일 ※ 총액 최저가 낙찰제, 연간 단가계약 체결 납품 ※ 입찰수량은 예정소요량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의 본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 주류종류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바뀔 수 있음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5년 12월 23(수) 18:00 ~ 2015년 12월 29일(화) 10:00까지 ○ 개찰일시 및 장소 : 2015년 12월 29일(화) 11:00 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견적서제출 : 2015년 12월 28일(월) 12:00까지 이메일(E-mail : gjmc5233@daum.net)로 제출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기한내 견적서를 제출한 업체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은자. ○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 본원 회계규정 201조 및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및 세종특별자치시(부강면 소재업체 제외)에 주된 사업장을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이며 주세법 시행령 제9조에서 정하는 종합주류도매업 면허를 소지하고 유흥음식업소 주류 납품이 가능한 자. ○ 관련 법률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는 업체 중 사업의 종류 중 업태는 도매이고, 종목으로 주류, 공병을 취급하는 업자로 맥주, 소주, 정종을 차질 없이 납품할 수 있어야 한다.
4. 입찰방식 ○ 입찰방법 : 총액최저입찰 ○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유효한 입찰자중 투찰한 금액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의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그리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납품은 우리병원 납품지시서에 의하되 예정은 병원사정에 따라서 증감될 수 있음.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입찰자는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시 충청남도지역개발채권(공급가액의 1.5%)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본원에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서 제공됨 ○ 제출서류 및 기타관련자료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취소 및 계약을 해지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850-5252), 공주의료원 장례식장(850-524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신분증 사본 1부 ○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 종합주류도매업 면허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아닐시 주민등록 등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계약이행증권(10%)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2015. 12. 23.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