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품] 비데 (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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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영재| 2016-09-02| 조회수 : 2936 | ||||||||||||||
전 자 입 찰 공 고 (긴급) 1. 실수요기관 :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3. 입찰방법 : 규격가격동시입찰(총액제,제한경쟁) 4. 낙찰방법 : 규격(기술)평가 적합 업체에 한해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낙찰제 5. 개찰장소 : 계약담당 개인용 컴퓨터(PC) 6. 입찰보증금 : 입찰단가를 예정수량으로 곱한 총금액에서 5%이상의 입찰보증금(현금, 보증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됨 (※ 보증보험증권의 보험기간은 최초 응찰일 기준으로 32일 이상이며 보증금 미달 시 자격상실 되므로 충분한 보증금을 납부, 피보험자는 ㈜이지메디컴으로 하여야 하고,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급 받을 경우 발급절차는 종전과 동일하나 증권원본은 전자적으로 ㈜이지메디컴에 자동송부 되므로 제출하지 않아도 됨) 7. 입찰참가자격 : (1)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2조의 2에 의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응찰(개찰)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3) 공고 사양서 동등 이상의 물품 공급이 가능한 업체 8. 등록서류 : (1) 전자입찰참가신청서 및 전자입찰이행확약서 각 1부 (당사 전자 입찰시스템에서 전자문서로 송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각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5) 제안서 2부, 제안서 내용이 담긴 CD 또는 USB 2장 ※ 제출방법 : 직접방문 또는 우편(입찰등록마감일 전까지), 사본문서 제출 시 원본대조필 必 확인요망 9. 입찰무효 : 당사 위탁구매물품에 관한 계약업무 규정상 무효에 해당될 경우 10. 유의사항 : 입찰 참가자는 ‘전자입찰이행확약서’ 에 명시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응하여야 한다. 11.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16년 09월 30일까지 납품지시에 의거 지정장소 납품 (단, 실수요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 요청할 경우 실수요기관에 따름) 12. 입찰자 유의사항 : (1)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상거래에 따른 거래금액 당 서비스이용률 2.16%가 부과됨. (2) 본 입찰은 당사에서 개발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적인 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당사의 ID를 부여 받은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인증서 발급 및 사용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사용가능여부를 미리 확인하여야 함.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www.ezmedicom.com) 입찰공고와 당사(02-3016-696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09월 02일 ㈜ 이 지 메 디 컴 계 약 담 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