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의료 폐기물 위탁처리용역 입찰 공고(긴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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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2016-12-19| 조회수 : 3083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6-54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17년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나.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연간발생량 : 약 60,000kg(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라. 용역기간 : 2017. 1. 1. ~ 2017.12.31.(1년) ※ 용역수량은 본원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으며,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 절차 : 가. 전자입찰제출 및 마감 : 2016. 12. 16(금) 18시 ~ 2016. 12. 23(금) 10:00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 12. 23(금) 11:00 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현장방문을 원하는 업체에 한하여 공고 기간내에 방문 확인이 가능 합니다. 다. 견적서제출기간 : 2016년 12월 21일(수) 17시까지 이메일로만 제출(gjmc5233@hanmail.net) ※ 견적서 제출업체에 한하여 투찰이 가능합니다.
3. 입찰 방식 가. 지역제한경쟁 단가입찰(Kg당 단가)를 최저가로 제시한 업체이며 전자입찰로 진행 나.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낙찰자로 결정 다.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 제 18조 및 제25조 규정에 의거 의료폐기물 수집·운반업(6727) 또는 중간처리업(1255)허가를 득한 업체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단, 폐기물수집운반업체는 처리업허가업체와 계약을 맺은 업체, 폐기물중간처리업체는 의료폐기물수집, 운반 법적 기준을 충족시켜야 함
5.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입찰보증금액=입찰금액(단가)×연간발생량×5/100)을 현금 또는 이행증권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VAT 포함)하며, 계약은 kg당 단가계약으로 함【전용용기(골판지, 합성수지 용기), 기타 제비용(전자태그 등) 포함】 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나라장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자동추첨을 실시합니다. 다.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서류를 구비하여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 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령 제 42조에 의함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청렴계약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청렴이행 각서를 숙지하고 서약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 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을 날인해 제출해야함.
9. 계약 시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주민등록등본(개인일 경우) 1부 다. 대표자 신분증 지참(대리인일 경우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라.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마.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1부 바. 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증 1부 사. 폐기물 운반차량 등록증 사본 1부 아. 폐기물처리업체와 위탁처리계약서 사본(수집운반업체의 경우) 1부 자. 수탁처리능력확인서 1부 차. 전용용기 시험성적서(용기규격별) 1부 카. 인지세법에 따른 정부수입인지 타. 계약이행증권(계약단가 × 예정수량 × 10%) 파. 청렴이행각서 1부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관계법령,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용역시방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특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허위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에 참가한 후 낙찰이 되었을 경우 입찰 및 계약은 무효가 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가할수 있음. 라. 계약체결이후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함.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전자 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에서 제공 됨. 바.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962-1204)에 문의하시기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6년 12월 16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