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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년도 장례식장 매점품목 입찰 재공고(긴급)에 대한 내용
2017년도 장례식장 매점품목 입찰 재공고(긴급)
총무과| 2016-12-19| 조회수 : 3034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6 -56호

2017년도 장례식장 매점품목 입찰 재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2017년도 장례식장 재료 및 본관잡화 입찰 재공고

2그룹 - 오징어채외 15종

2) 계약이행기간 : 2017년 1월 1일 ~ 2017년 12월 31일

2. 개찰일시 및 장소

입찰서제출 : 2016년 12월 19일(월) 12:00 ~ 2016년 12월 26일(월) 10:00까지

개찰 일시 : 2016년 12월 26일(월) 11: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입찰방법 : 총액최저입찰이며 예정 가격 이하 최저금액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 정(단가계약 입찰), 계약단가는 낙찰율(투찰금액/기초금액)을 일괄 적용합니다.

○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주된 사업장을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물품공급 특수조건에서 정하는 견적서를 기한 내 제출한 자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 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

○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

이행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낙찰자 결정은 유효한 입찰자중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

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사본 1부(해당업체)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이상)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계약내역서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해당업체)

○ 청렴이행계약서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

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합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야 하며, 입찰일시는 본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통지 후 기한내 계약불이행시 부정당한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둡니다.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962-1204), 장례식장(041-962-144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6. 12. 19.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