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도 장례식장 영정꽃 구매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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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무과| 2017-01-10| 조회수 : 3283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7 - 8호
2017년도 장례식장 영정꽃 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17년도 장례식장 영정꽃 구매 입찰
○ 계약이행기간 : 2017.02.01 ~ 2017.12.31(11개월)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7년 01월 10일(화) 16:00 ~ 2017년 01월 20일(금) 10:00까지 ○ 현장설명회 : 2017년 01월 13일(금) 15시 ○ 견적서제출 : 2017년 01월 18일(금) 18시까지 ○ 개찰 일시 : 2017년 01월 20일(금) 11:00 ○ 납품 장소 : 공주의료원 장례식장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전자입찰에 참가 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일반총액입찰 ○ 지역제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공주시에 주된 사업장을 두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물품공급 특수조건에서 정하는 견적서를 전자 E-mail(gjmc5233@daum.net)로 기한 내 제출한 자 - 견적서에는 사업주 도장이 필히 찍혀 있어야하며 업체에서 현재 사용중인 견적서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 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 ○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 이행 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48조의 규정에 따라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되며, 이 경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단가는 본원장례식장 근조화 판매가격 연간총액(입찰목록상의 품목별 예정수량 * 판매단가의 총합)금액 대비 입찰금액과의 낙찰률을 산정한 후 개별품목 판매가에 산정된 낙찰률을 적용하여 품목별 납품단가로 확정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 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영업신고증사본 1부(해당업체) ○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이상) 1부 ○ 인지세법에 의한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 청렴이행계약서 1부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 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합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야 하며, 입찰일시는 본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통지 후 기한내 계약불이행시 부정당한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둡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962-1204), 장례식장(041-962-144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01. 10.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