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 및 진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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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영재| 2017-06-09| 조회수 : 3203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7 - 26호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수술 및 진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수술 및 진료 재료 구매 입찰 공고 - 1그룹 : LOGICA MIRROR STEM 외 9종 - 2그룹 : LCP Distal Fibular plate 21종 - 3그룹 : ACS Femoral Component외 6종 - 4그룹 : Knee Pack Set ○ 계약이행기간 : 2017.07.01 ~ 2017.12.31(6개월)
2. 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서 제출 : 2017.06.09(금) 17:00 ~ 2017.06.20(화) 10:00까지 ○ 견적서 제출 : 2017.06.16(금) 17:00 - 이메일로만 제출가능(gjmc5233@daum.net) ○ 개 찰 일 시 : 2017.06.20(화) 11:00 ○ 개 찰 장 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 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이며 그룹별 총액최저입찰입니다.(내역서 별첨) ○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VAT포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구매입찰 내역서의 품목별 내역에 의한 견적서를 기한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다.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예정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등)을 입찰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조달청 송신가능),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게 되며, 이 경우 전 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의료용구(기기) 판매업허가증 1부 ○ 계약이행증권 1부. ○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계약내역서등)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총무과(041-962-1204), 중앙공급실(041-962-1349) 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06. 09.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