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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구내매점 입찰공고에 대한 내용
구내매점 입찰공고
관리자| 2005-10-06| 조회수 : 4377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5 - 30 호 구내매점(임대) 입찰공고 1. 입 찰 건 명 : 공주의료원 매점임대계약체결 2. 등록마감일시 : 2005년 10월 14일 (금) 17:30 까지 3. 입 찰 일 시 : 2005년 10월 18일 (화) 10:00 4. 입 찰 장 소 : 본 의료원 회의실 5. 입 찰 방 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입찰제(월임대료기준) 6. 입찰참가자격 :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입찰등록 을 필한자로 합니다. 7. 입찰보증금 :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등록 마감 시까지 관리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 가 정당한 사유없이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 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8. 구비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원비치) 나. 인감증명서 다. 견적서 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마. 주민등록등본 1부 9. 입찰의 무효: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때야 합니다. 10. 임대료납부방법 : 1년분 선납, 보증금은 임대료료 전환. 11. 임 대 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12. 상품인도조건 : 계약일 현재 제고상품을 쌍방입회하에 매입가로 평가하여 전량 인수조건. 13. 조 건 : 낙찰자는 모든 인허가 절차를 당사자가 이행하여야 하고 이후 어떠한 이의 제 기하지 않는다. 14. 기 타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Tel: 041-850-5252) 2005년 10월 6일 지방공사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