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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안내


		의료원은 환자 및 가족분의 건강한 웃음을 생각하며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듣고 있으며 고객님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개선에 적극반영하고 있습니다.

  •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건의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업무와 관련 없는 내용이나 비방글은 관리자가 답변하지 않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불편 또는 건의 등의 내용은 최대한 빠른시일 내에 처리하여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된 문의는 실제 진료 시 혼선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해당 진료과에 직접 내원하시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게시판 용도와 관련 없는 글은 삭제되거나 다른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 방법

  • 전화 : 041-962-1301(원무과)
  • 팩스 : 041-962-1519(원무과)
  • 고객소리함 : 각 층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소리함” 이용

처리절차


		1. 내용접수
		2. 해당부서 확인 및 내용 검토
		3. 처리 결과 회신
		4. 개선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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