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장의용품)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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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06-02-07| 조회수 : 4219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6- 6 호
물품(장의용품) 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수의1호외 62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물품현장설명 : 2006년 2월 14일 (화) 14:00, 본원회의실
4. 등록마감일시 : 2005년 2월 16일 (수) 16:30 까지
5. 입 찰 일 시 : 2005년 2월 17일 (금) 15:00
6. 입 찰 장 소 : 본의료원 회의실
7.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
8. 낙찰자선정방법 : 본원의 예정가비율 이하로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입찰참가자격
1)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자
2) 설명회 참석하여 수의류의 품목별 견본품의 원단 샘플(가로20cm x 세로28cm이상)을
제출한자. 제출방법은 품목별 호수 및 입찰참가자 회사명을 기재하여 클리어 화일에 넣어
제출할 것.
10.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사업자등록증사본
3)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4)위임장(대리인참석시)
5)도매허가증 및 신고증1부 6)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1부
7)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8)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0/5이상)
9)장의용품 생산공장 신고증 및 임차(공급)계약서1부
11. 입찰보증금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등록 마감시까지 관리팀
에 납부하여야 합니다.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3.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하며 단가총액의 예정가에 대한 낙찰금액의 비율을 일률적으
로 적용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
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
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관리팀 (041-850-5233)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 될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5년 2월 7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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