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진료재료) 긴급 재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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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07-04-16| 조회수 : 4932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7 -17호
물품(진료재료) 긴급 재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Hydro cath(l Lumen)외 95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등록마감일시 : 2007년 4월 19일 (목) 17:30 까지
4. 입 찰 일 시 : 2007년 4월 20일 (금) 14:00
5. 입 찰 장 소 : 본의료원 회의실
6. 입 찰 방 법 : 보 험 : 그룹별 보험수가대비 최저 비율 입찰
7. 입찰참가자격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
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 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
한 자로서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
기일내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자.
8.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입찰보증금 3)사업자등록증사본 4)등기부등본
5)지방세.국세증명서 6)의료용구판매업허가증 또는 의약품도매상허가중
7)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8)위임장 9)견적서
9.입찰보증금:본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등록 마감시까지 관리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
증금은 귀속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1. 기 타 :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
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6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리스트는 본원 중앙공급실 (041-850-5224)로 문의바
랍니다.
마.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
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사.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공고 공지사항에
서 (http://www.gjmc.or.kr)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4월 16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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