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급식재료구입) 입찰 공고 | |||
---|---|---|---|
관리자| 2007-12-07| 조회수 : 4167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7- 30호
물품(급식재료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1) 쌀류 : 쌀외 6종
(2) 육류 : 닭외 12종
(3) 생선류 : 다시멸치외 38종
(4) 야채류 : 두부외 82종
(5) 공산품류 : 보리차외 76종
나. 낙찰자선정방법 : 종류별 예정가격이하로 물품총액 최저가
다. 현품설명일시 및 장소 : 07. 12. 13(목) 14:00 본원3층 회의실
라.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07. 12 19(수) 17:30 본원 관리팀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07. 12. 20(목) 14:00 본원3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가. 본원회계규정 제201조에 의거 해당품목 자격구비자로서 현품설명 청취후
소정기일내에 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충청남도인 업체
3. 계약기간 : 가. 육류,생선류,공산품,쌀류 : 2008. 01.01~ 2008. 06. 30까지
(6개월간)
나. 야채류 : 2008. 01. 01 ~ 2008. 03. 31까지(3개월간)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가.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6. 입찰참가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및
허가증사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위임장,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 견적서
7. 기 타 :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12 월 07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