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고사항

안주류 견적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안주류 견적입찰 공고
관리부| 2007-12-11| 조회수 : 3922
안주류 견적 입찰 공고 공주의료원 회계규정 제236조 제4항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개 견적 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주류 나. 낙찰자 선정방법 : ① 물품 총액 견적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② 견적가격이 예산을 초과하거나 담당자가 조사한 거례 실례가격보다 높은 경우에는 무효임. 다. 참가방법 : 참가 희망업체는 1항 가의 건명에 대하여 견적서에 품목, 규격, 단위, 수 량, 단가, 금액(부가세포함) 기재하여 대표자가 날인한 후 규격봉투에 밀봉하여 등기우편이 나, 직접 본원 관리팀에 내원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라. 등록마감일시 ① 우편접수 시 : 2007년 12월 17일(월) 17:30까지 도착한 것 우편번호 314-050, 주소 : 충남 공주시 중동 330-1 공주의료원 관리팀 계약담당(견적서 동봉) ② 직접내원 시 : 2007년 12월 17(월) 17:30까지 본원 관리팀 제출 마. 낙찰자 발표 : 2007년 12월 18일(화) 본원 전화연락 2. 입찰참가자격 :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에 의거 해당품목 자격구비자로서 소정 기일내에 서류제출을 필한 자 3. 계약기간 : 2008. 1. 1 ~ 2008. 6. 30 4.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5. 기 타 :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33)으로 문의 또는 본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 열람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 12. 11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