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주류 재입찰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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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부| 2007-12-21| 조회수 : 3903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7- 35호
장례식장 주류 재입찰 공고
1. 입 찰 건 명 : 진로소주 외 5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등록마감일시 : 2007년 12월 28일 (금) 16:00 본원 2층 관리팀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07년 12월 31일 (월) 15:00 본원 3층 회의실
5.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6. 낙찰자선정방법 : 종류별 예정가격이하로 물품 총액 최저가
7. 입찰참가자격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
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자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자
8. 입찰참가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
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1.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관리팀 (041-850-5233)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 될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7년 12월 21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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