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안주류) 견적 입찰공고 | |||
---|---|---|---|
관리자| 2008-06-03| 조회수 : 3753 | |||
물품(안주류) 견적 입찰 공고
공주의료원 회계규정 제236조 제4항 규정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개 견적 입찰을 실시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안주류
나. 낙찰자선정방법 : ① 물품 총액 견적 최저가를 제시한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하되,
② 견적가격이 예산을 초과하거나 담당자가 조사한 거례실례가격보다 높은
경우에는 무효임
다. 참가방법 : 참가 희망업체는 1항 가의 건명에 대하여 견적서에 품목,규격,
단위,수량,단가,금액(부가세포함) 기재하여 대표자가 날인한후 규격봉투에 밀봉하여
등기우편이나, 직접 본원 관리팀에 내원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라. 등록마감일시 :
- 우편접수시 : 06월 10일(화) 17:30분까지 도착한 것
우편번호 314-050,
주소:충남공주시 중동 330번지 공주의료원 관리팀 계약담당 (견적서동봉)
- 직접내원시 : 06월 10일(화) 17: 30분까지 본원 관리팀
마. 낙찰자 발표 : 06월 11일(수) 본원 전화연락
2. 입찰참가자격 :
본원회계규정 제201조에 의거 해당품목 자격구비자로서 소정기일내에
서류제출을 필한자
3. 계약기간 : 2008. 07. 1~ 12. 31까지
4. 제출서류 : 견적서, 사업자등록증
5. 기 타 : ○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또는 본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열람 바
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06 월 03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