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고사항

물품(급식재료구매)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물품(급식재료구매) 입찰 공고
관리자| 2008-09-08| 조회수 : 3924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8- 20호 물품(급식재료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야채류 나. 낙찰자선정방법 : 종류별 예정가격이하로 물품총액 최저가 다. 현품설명일시 및 장소 : 08. 09. 17(수) 14:00 본원3층 회의실 라.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08. 09. 19(금) 17:30 본원 관리팀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08. 09. 22(월) 14:00 본원3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가. 본원회계규정 제201조에 의거 해당품목 자격구비자로서 현품설명 청취후 소정기일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3. 계약기간 : 야채류 : 2008. 10. 01 ~ 2008. 12. 31까지(3개월간)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가.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 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6. 입찰참가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견적서 7. 기 타 :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 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09 월 08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