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물품(음료수)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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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08-12-03| 조회수 : 3792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8- 22호
장례식장 물품(음료수) 입찰 공고
1. 입 찰 건 명 : 사이다외 11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물품현장설명 : 2008년 12월 10일 (수) 14:00 본원 3층 회의실
3. 등록마감일시 : 2008년 12월 12일 (금) 17:30 본원 2층 관리팀
4. 입찰일시 및 장소 : 2008년 12월 15일(월) 14:00 본원 3층 회의실
5.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6. 낙찰자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7. 입찰참가자격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
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
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 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 자로 현장
설명회에 참가한 자
8. 입찰참가등록서류
1)입찰참가신청서 2)사업자등록증 사본 3)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위임장(대리인일경우) 5)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6)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7)견적서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 보
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1.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
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관리팀 (041-850-5233)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 될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
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
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 또는 나라장터에서
볼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2월 03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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