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물품(장의용품) 입찰공고 | |||
---|---|---|---|
관리자| 2008-12-03| 조회수 : 3681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8- 23 호
물품(장의용품) 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수의1호외 67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물품현장설명 : 2008년 12월 10일 (수) 14:00 본원회의실
4. 등록마감일시 : 2008년 12월 12일 (금) 17:30 까지
5. 입 찰 일 시 : 2008년 12월 15일 (월) 14:00
6. 입 찰 장 소 : 본의료원 회의실
7.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8. 낙찰자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입찰참가자격
1)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
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
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물품현장
설명회에 참가하고 구비서류를 제출한후 입찰 등록을 필한 자
2) 설명회 참석하여 수의류의 품목별 견본품의 원단 샘플(가로20cm x 세로28cm이상)
을 제출한자. 제출방법은 품목별 호수 및 입찰참가자 회사명을 기재하여
클리어 화일에 넣어 제출할 것.
10.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사업자등록증사본
3)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위임장(대리인일경우)
5)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1부
6)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7)장의용품 생산공장 신고증 및 임차(공급)계약서1부
8)견적서 1부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등록 마감시까지 관리
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
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2.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하며 단가총액의 예정가에 대한 낙찰금액의 비율을 일
률적으로 적용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
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관리팀 (041-850-5252)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 될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
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
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나라장터에서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2월 03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