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용재료 입찰공고 | |||
---|---|---|---|
관리자| 2008-12-04| 조회수 : 3623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8- 24호
물품(급식재료)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야채류,쌀류,육류,생선류,공산품류
나. 낙찰자선정방법 : 종류별 예정가격이하로 물품총액 최저가
다. 현품설명일시 및 장소 : 08. 12. 11(목) 14:00 본원3층 회의실
라. 등록마감일시 및 장소 : 08. 12. 15(월) 17:30 본원 관리팀
마. 입찰일시 및 장소 : 08. 12. 16(화) 14:00 본원3층 회의실
2. 입찰참가자격 :
가. 본원회계규정 제201조에 의거 해당품목 자격구비자로서 현품설명 청취후 소정기일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자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3. 계약기간 : 야채류 : 2009. 01. 01 ~ 2009. 03. 31까지(3개월간)
쌀류,육류,생선류,공산품류 : 2009.01.01~2009. 06. 30까지(6개월간)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가.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
속합니다.
5.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6. 입찰참가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소정양식), 사업자등록증 및
허가증사본,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위임장,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등) 견적서
7. 기 타 :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나.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
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2 월 04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