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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장례식장물품(장의용품)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장례식장물품(장의용품) 입찰 공고
관리자| 2009-12-02| 조회수 : 3245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9- 19 호 물품(장의용품) 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수의1호외 67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물품현장설명 : 2009년 12월 07일 (월) 14:00 본원회의실 4. 등록마감일시 : 2009년 12월 08일 (화) 17:30 까지 5. 입 찰 일 시 : 2009년 12월 09일 (수) 14:00 6. 입 찰 장 소 : 본의료원 회의실 7. 입 찰 방 법 : 공개경쟁입찰 8. 낙찰자선정방법 : 예정가격이하로 총액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9. 입찰참가자격 1)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 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 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물품현장 설명회에 참가하고 구비서류를 제출한후 입찰 등록을 필한 자 2) 설명회 참석하여 수의류의 품목별 견본품의 원단 샘플(가로20cm x 세로28cm이상) 을 제출한자. 제출방법은 품목별 호수 및 입찰참가자 회사명을 기재하여 클리어 화일에 넣어 제출할 것. 10.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사업자등록증사본 3)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4)위임장(대리인일경우) 5)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1부 6)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100이상) 7)장의용품 생산공장 신고증 및 임차(공급)계약서1부 8)견적서 1부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등록 마감시까지 관리 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에 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2.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하며 단가총액의 예정가에 대한 낙찰금액의 비율을 일 률적으로 적용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 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2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관리팀 (041-850-5252)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취소 될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 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 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http://www.gjmc.or.kr),나라장터에서로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12월 02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