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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인공관절 수술재료 긴급 재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인공관절 수술재료 긴급 재입찰 공고
관리팀| 2010-08-17| 조회수 : 3266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0 - 19호 인공관절 수술재료 긴급 재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인공관절 수술재료 구입 SCORPIO PS Beaded FEM COMP 외 15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등록마감일시 : 2010년 8월 23일(월) 15:00 까지 4. 입 찰 일 시 : 2010년 8월 24일(화) 14:00 5. 입 찰 장 소 : 본원 회의실 6.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특수조건에 충족된 자) 7.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1년 8. 입찰참가자격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 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기일내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 자. 9.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입찰보증보험증권 3)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4)주민등록표등본(개인의 경우에 한함) 5)사업자등록증사본 6)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7)위임장 8)의료용구판매업 신고증 9)의료용구수입품목 허가증 10)수술재료 견적서 11)제안서 10. 입찰보증금 : 본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등록 마감 시 까지 관리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2. 기 타 1)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2)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 조건을 필히 공람한 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3)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 관리팀 (041-850-56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리스트는 본원 중앙공급실 (041-850-5224)로 문의바랍니다. 5)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본 공고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공고 공지사항(http://www.gjmc.or.kr) 및 나라장터에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08월 17일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