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내매점 임대 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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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팀| 2010-10-05| 조회수 : 3125 | |||
공고번호 : 제2010 - 26호
구내매점 임대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구내매점 임대 입찰
- 임 대 내 역 : 구내매점(27㎡)
- 현 장 설 명 : 2010. 10. 08 14:00 3층 회의실
- 입찰등록마감 : 2010. 10. 08 17:00까지
- 입 찰 일 시 : 2010. 10. 13 14:00 3층 회의실
2. 계약기간 : 2010. 11. 1. ~ 2011. 10. 31.(1년)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본원 회계규정 제201조
에 의한 유자격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충청남도 공주시에 주소를 둔 개인 또는 사업자(사업자는
사업장의 소재지로 함)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자.
4. 입찰방법 : 지역제한경쟁, 1년 임대료(각종 제세공과금 제외)를 기준으로 입찰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단일예가,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 제시자 낙찰
-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즉시 추첨에 의해 결정함.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보
증금액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이어야 하며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만 제출하고 이행(입
찰)보증보험증권의 피보험자는 “충청남도공주의료원”으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의 규정 및 본원회계규정 제
215조에 의합니다.
8. 입찰참가등록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 위임장(대리인일 경우) 1부
- 입찰자가 날인한 입찰유의서 1부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 1부
9. 입찰시 서류
- 입찰서(본원 소정양식)
- 입찰참가신청서의 사용 인감
- 대리인의 경우
◦ 개인 : 위임장(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감도장 날인)
◦ 법인 : 회사재직증명서 추가
10. 유의사항
- 낙찰자는 서류를 구비하여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병원이 지정하는 계좌에 임대료를 본원규정에 따라 입금해야 합 니다.
- 임대기간동안 임대료 등에 관한 사항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과 동법 시행령에 따라 결정
됩니다.
- 낙찰자는 모든 인허가 절차를 당사자가 이행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의 입찰공고문, 입찰특수조건등 기타 모든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
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관리팀으로 문의하
시기 바랍니다.(☎041-850-5233)
11. 계약시 구비서류
- 계약이행증권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2010. 10. 5.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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