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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사항

2011년도 급식재료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2011년도 급식재료 입찰 공고
관리팀| 2010-12-02| 조회수 : 3301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0 - 36호 2011년도 급식재료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입찰건명 : 2011년도 급식재료 입찰 1호 : 쌀류(구내식당 및 장례식장) 2호 : 생선류(구내식당 및 장례식장) 3호 : 공산품류(구내식당 및 장례식장) 4호 : 육류(구내식당) 5호 : 육류(장례식장) 6호 : 야채류(구내식당 및 장례식장) ○ 계약이행기간 - 1호 ~ 5호 : 2011년 1월 1일 ~ 2011년 6월 30일(6개월) - 6호 : 2011년 1월 1일 ~ 2011년 3월 31일(3개월) 2. 개찰일시 및 장소 ○ 입찰서제출 : 2010년 12월 03일(금) 09:00 ~ 2010년 12월 08일(수)15:00까지 ○ 개찰 일시 : 2010년 12월 09일(목) 15:00 ○ 개찰 장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 일반총액입찰 ○ 일반공개경쟁입찰이며 전자입찰입니다.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함) 낙찰자 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본원에서 제시한 규격에 적합하고,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인 업체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 가, 인가, 면허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 물품공급 특수조건에서 정하는 견적서를 기한 내 제출한 자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액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 의 100분의 5이상(입찰보증금액=입찰금액× 5/100 이상) ○ 입찰보증서 제출 및 방법 : 보증보험회사에서 전자입찰보증서를 매입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로 제출한다. ○ 입찰보증금은 지급확약내용이 포함되어있는 지급각서의 제출로 갈음한다. ※ 전자입찰보증서 제출은 각 지역보증보험회사에 문의하면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본원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 본원 회계규정 제209조에 의한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유효한 입찰자중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5일 이내에 구비 서류를 준비하 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및 본원회계규정 제215조에 해당하는 입찰 은 무효임.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 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 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 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계약이행증권(계약금액의 10%이상) 1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계약내역서 등)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 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야 하며, 입찰일시는 본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통지 후 기한내 계약불이행시 부정당한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둠.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 공됨.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람.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2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 12. 2.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