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재료긴급단가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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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2005-04-12| 조회수 : 4210 | |||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05 - 14호
물품(진료재료) 긴급 입찰 공고
1. 입 찰 품 명 : silicon L - tube외 85종
2. 물 품 내 역 : 별 첨
3. 현품설명일시 : 2005년 4월 15일 (금) 14:00
4. 등록마감일시 : 2005년 4월 16일 (토) 12:30 까지
5. 입 찰 일 시 : 2005년 4월 18일 (월) 14:00
6. 입 찰 장 소 : 본의료원 회의실
7. 입 찰 방 법 : 보 험 : 그룹별 납품예정가 최저 단가비율 입찰
비보험 : 품목별 (종류별) 최저 단가 입찰
8. 입찰참가자격 : 부가가치세법에 의하여 해당 품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 당해 허가, 인가, 면허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입찰 등록을 필한자로서 현장설명에 참가하고 소정기일내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필한자.
9. 입찰참가등록서류 (각1부)
1)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2)입찰보증금 3)사업자등록증사본
4)등기부등본 5)지방세.납세증명서 6)의료용구판매업허가증 또는 의약품도매상허가중
7)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8)위임장
10.입찰보증금:본의료원 회계규정 제209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등록
마감시까지 관리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당일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보증금은 귀속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5조의 규정에 해당한 경우에 무효입니다
12. 기 타 : 가.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본 의료원 관리팀에 비치되어 있는 물품구매
계약 및, 일반조건을 필히 공람한후 이를 준수하여야 한다.
다.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하며 우편입찰은
불허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원관리팀
(041-850-56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리스트는 본원 중앙공급실 (041-850-5224)로
문의바랍니다.
마. 입찰일시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신청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사. 본 공고문의 내용은 우리의료원 홈페이지 공고 공지사항에서
(http://www.gjmc.or.kr)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5년 4월 12일
지방공사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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