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병원소식

공주의료원,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연주회 성황리에 개최에 대한 내용
공주의료원,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연주회 성황리에 개최
총무과| 2024-07-26| 조회수 : 311

공주시충남교향악단_연주회1.jpg

공주시충남교향악단_연주회2.jpg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원장 임수흠)은 지난 24일 대강당에서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찾아가는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환자와 보호자들을 위한 특별한 힐링 공연으로,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현악 파트 1부가 참여하여 다채로운 곡들을 연주했다.

 

공연은 드보르작의 '유모레스크'로 시작하여, 엘가의 '사랑의 인사', 그리고 인기 가요인 '비비 밤양갱'으로 이어졌다. 이어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OST, 비틀즈의 '예스터데이', 영화 '여인의 향기'와 '캐리비안의 해적'의 OST가 차례로 연주되며 청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앵콜곡으로 '베사메 무쵸'가 연주되어 환자들과 보호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임수흠 원장은 "공주의료원을 찾아와 주신 공주시충남교향악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연주회가 병원 생활에 지친 환자들과 그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기쁨을 줄 수 있었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공주의료원은 다양한 문화 행사를 통해 환자들의 심신 치유에 기여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이번 찾아가는 연주회는 공주의료원과 공주시충남교향악단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진 것으로,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되었다. 환자들과 보호자들은 한 목소리로 연주회에 대한 감사와 감동을 표하며, 다시 한 번 이런 기회가 마련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