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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인공관절 수술재료 구매 입찰 공고에 대한 내용
인공관절 수술재료 구매 입찰 공고
관리팀| 2012-11-30| 조회수 : 3664

 공주의료원 회계공고 제2012 -33호

인공관절 수술재료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인공관절 수술재료 구매 입찰   

- 1그룹 : TRIATHLON FEMORAL COMPONENT 외 14종   

- 2그룹 : LCS FEMORAL COMPONENT 외 37종   

- 3그룹 : ACS FEMORAL COMPONENT 외 9종   

- 4그룹 : SCORPIO FEMORAL COMPONENT 외 14종  

○ 계약이행기간 : 2013.01.01 ~ 2013.12.31(12개월)

 

2. 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서 제출 : 2012.11.30(금) 16:00 ~ 2012.12.06(목) 10:00까지  

○ 현품설명일시 : 2012.12.03(월) 16:00 3층 회의실  

○ 개 찰 일 시 : 2012.12.06(화) 11:00  

○ 개 찰 장 소 : 충청남도공주의료원 입찰담당자 PC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입찰서 제출 마감 1~2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가 발생할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이며 그룹별 총액최저입찰입니다.(내역서 별첨)  

○ 2인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부가세포

함) 낙찰자로 결정  

○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본원회계규정 제201조, 제203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춘 자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

 

5. 입찰보증금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하며, 지급각서 제출방법은

전자입찰 시 조달청에서 제공하는 소정양식으로 가름합니다.  

○ 다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의료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미

이행시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낙찰자 결정 방법  

○ 낙찰자 결정은 본원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제시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동일가

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하지 않고 다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낙찰자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비서류

를 준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

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 시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지방세, 국세납입증명서 1부                 

○ 주민등록표등본(개인의 경우 한함) 1부  

○ 의료용구판매업허가증 1부  

○ 의료용구수입품목허가증 1부  

○ 의료기기수입품목허가증 1부  

○ 계약이행증권 1부.  

○ 정부수입인지  

○ 기타 본원이 요구하는 서류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

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

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

야 합니다.  

○ 계약업체는 대금청구 시 충청남도지역개발매입 채권(1.5%)을 매입하여 제출하여

야 합니다.  

○ 전자입찰의 공고 및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제공됩니다.  

○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주의료원 관리팀(041-850-5233)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2. 11. 30.

충청남도 공주의료원장